어떤 공간, 어떤 교육 — 서울관

국립현대미술관 서울관에서 열린 관람 참여형 프로젝트 워크숍 ‹어떤 공간, 어떤 교육›을 디자인-진행했습니다. 미술관 공간에 대한 관람객의 생각과 경험을 공유하는 행사로, ‘공간 그리드(기준선)로 채워진, 빈 그리드를 채워 나가는’ 컨셉으로 철망 파티션과 책상을 제작해 워크숍 공간을 꾸몄습니다. 워크숍 진행은 두 종류의 질문지와 한글 자소/기호 스탬프와 각종 드로잉 도구로 자유롭게 표현하고 파티션에 직접 전시할 수 있도록 계획했습니다.

어떤 공간, 어떤 교육 — 서울 1 어떤 공간, 어떤 교육 — 서울 2 어떤 공간, 어떤 교육 — 서울 3 어떤 공간, 어떤 교육 — 서울 4 어떤 공간, 어떤 교육 — 서울 5 어떤 공간, 어떤 교육 — 서울 6 어떤 공간, 어떤 교육 — 서울 6 어떤 공간, 어떤 교육 — 서울 8

정보

클라이언트: 국립현대미술관

디자인: 코우너스 - 김대순, 조효준

제작/설치: 길종상가

분야: 워크숍

연도: 2017